로지텍 마우스 as 신청을 할때 어려움이 조금 있어서 다른 분들은 조금이나마 쉽게 해결하셨으면 하는 생각에 정리해 보았습니다. (특히 바뀐 전화번호 확인)
1. 구입한 날짜가 2년이 넘지 않아야 합니다.(상담할때 2년 초과 여부 확인해줍니다)
2. 로지텍 공식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확인해보면 고객센터 번호가 바뀐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전 007~로 시작하는 번호로 전화하면 자동응답이 바뀐번호를 안내해줍니다)
3. 연락을 하면 한국말이 조금 어색한 분이 상담을 해주시는데, 물어보는 내용을 미리 알지 못하면 몇번은 다시 되물어야 알아 들을 수 있을 정도의 발음이었습니다.
4. 상담원이 물어보는 내용은 제품명, 구체적 고장내용, P/N, S/N(마우스 뒷면에 보면 적혀있습니다), 성함, 택배로 보낼지 방문접수 할지 선택, 이메일 정도입니다. 한국말이 어색하신 분이니 또박또박 잘 대답해야 합니다.
5. P/N, S/N이 확인되면 보증기간이 확인되며, 이메일을 불러주면 곧바로 메일이 잘 갔는지 확인해 보라고 합니다.
6. 메일 도착이 확인됐다고 말하면 상담이 완료되고, 메일 안내에 따라 택배로 발송하시면 됩니다.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독주스와 건강: 독소 제거와 웰빙의 비밀 (1) | 2023.09.06 |
---|---|
이음카드, 이제 삼성페이로 결제하세요! (1) | 2023.08.15 |
간헐적 단식의 장단점과 식단 추천 (2) | 2023.08.14 |
코로나 백신 3차 모더나 부스터샷 후기 (0) | 2021.12.21 |
N95, KF94 마스크의 알파벳과 숫자의 의미 (0) | 2021.12.06 |
댓글